+ Car Zone +
 아이디
 P/W   
 
여러분이 만들어 가는 공간이니만큼 상업적 게시물과 특정 사이트
홍보등의 글은 지양해 주시기 바랍니다.
  날짜 : 2024 년 05 월 03 일
1년 공짜車 타기
   작성자 : 조합관리자2( 글번호 : 98    조회수 : 1853   


GM대우 매장 종일 북적…첫날 6천명 인터넷 접수

\'공짜라면 양잿물도 마신다던데 1년 동안 공짜로 타는 차(車)는…\'.

GM대우차가 추진 중인 1천명 규모의 무료 시승 행사가 접수 첫날부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응모 첫날인 13일 GM대우차의 각 영업소에는 평소보다 2~3배가 넘는 고객이 다녀갔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철산영업소 박병용 소장은 \'평일 내麗느?10여명 수준이었으나 이날 50여명이 영업소를 방문했다\'며 \'신청서 접수를 하기 위해 하루 한명씩 돌아가던 당직근무도 두명으로 늘렸다\'고 말했다.

회사 홈페이지(www.gmdw.co.kr)의 평소 접속건수(페이지뷰 기준)는 시간당 3만건 정도였으나 이날 접속이 폭증, 시간당 7만건을 오르내렸다. 홈페이지를 통해 실제 응모한 건수도 이날 하루만 6천건에 달했다.

GM대우차 김종도 상무는 \'1백여만명이 접수할 것으로 보여 경쟁률이 1천 대 1을 넘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공정성을 기하기 위해 전산 추첨방식으로 1차에서 5백명을, 1차 추첨에서 탈락한 응모자와 2차 응모자 중에서 나머지 5백명을 선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만약 시승단에 당첨되면 새로 산 차는 어떻게 되느냐\'는 문의가 쇄도함에 따라 회사 측은 이날 \'당첨자가 행사 기간 중 GM대우차를 구입한 경우 해당 차량의 구입.등록비용 등 전액을 회사가 지급하고 차량을 다시 매입하겠다\'는 공문을 전국 6백여 영업소에 급히 내려보냈다.

중앙일보 조인스 발취




  \'도로 車시위\' 운전면허 취소(퍼온글)..^>^
  태풍피해 택시·장애인, 차량 팔 때 특소세 경감


 관련글 : 없음 게시일 : 2003-10-16 10:40